건조한 텍사스, 동안을 유지하는 비결은? … “피부 장벽 보호”

[K-biz in Texas] 보습과 잡티제거, 피부탄력까지 원스탑 토탈케어 '달라스 모던 라인'

 

사진/ purplle.com

 

나이가 들면서 노화를 가장 빠르게 느끼는 신체는 바로 피부다. 어느날 이마에 주름이 새기고 눈가 주름이 깊어진다거나 팔자주름이 생겨나기도 한다. 탄력이 떨어지면서 볼살이 쳐지는 듯 보이기도 한다. 여성의 신체는 나이가 들면서 콜라겐이 급격하게 줄어든다. 피부건강에서 가장 중요한 콜라겐이 부족하면 피부노화가 빠르게 진행된다.

한국에서 방송되는 각종 건강관리 프로그램에 나오는 피부 전문가들도 피부노화의 주 원인으로 콜라겐 부족과 기능저하를 꼽는다. 기미와 주근깨와 같은 잡티는 레이저를 통한 시술이 가능하지만 피부탄력은 다시 되돌리기 쉽지 않는 것도 콜라겐 기능저하 때문이다.

피부에 좋은 콜라겐이 많다며 먹는 족발이나 닭발 등은 동물성 콜라겐으로 분자크기가 크다. 따라서 아무리 먹는다해도 인체에 흡수되지 않는 콜라겐이다. 이 때문에 최근 한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몰이중인 것이 어류 콜라겐이다. 생선 껍질과 비늘에서 추출한 콜라겐은 분자가 작아 인체 흡수율이 높다. 피부 전문가들은 먹는 콜라겐에 더해 피부 외적인 콜라겐 케어 작업을 병행하면 피부장벽이 좋아지면서 동안피부를 되돌릴 수 있다고 조언한다.

기능성 로션 및 세럼 등 콜라겐 성분을 표피층에 발라주는 것도 어느정도 도움이 된다. 하지만 피부 진피층까지 흡수되는 경우는 매우 드물다. 따라서 전문가들은 FDA 승인을 거친 피부과 전문 의료 기기의 도움을 받으면 진피층 콜라겐 회복이 가능하다고 말한다.

달라스 한인타운에서 최초로 ‘원스탑 토탈케어’가 가능한 피부전문 의료 스파 모던라인은 텍사스내 한인 밀집지역에서 최초로 피부 재생과 관리, 노화방지를 위해 의학적 접근을 시도한다.

미국에서도 메드 스파는 피부관리를 모든 사람에게 공통으로 적용되는 미용적 시술이 아닌 개인 피부 상황에 맞춰 적용하는 의학적 접근이 필요하다는 인식이 퍼지고 있다. 한국에서는 주로 성형외과나 피부과에서 사용하는 인모드 리프팅, 미인 레이저 등 첨단 의료 기기들을 구비한 모던라인은 “DFW의 유일한 의료스파로 고도로 훈련된 피부 관리사와 의료진이 함께 미용과학분야의 최첨단 장비로 피부장벽을 지킨다”고 밝혔다.

한국의 피부과에서 많이 사용하는 인모드 리프팅의 경우 고주파 에너지가 근막층까지 전달되면서 표피층과 진피층의 콜라겐 생성과 엘라스틴을 촉진하는 안티에이징 리프팅으로 유명하다. 모던라인 측은 “FDA의 승인을 받은 전문 의료기기들로 전문 의료진이 각자의 피부상태에 맞는 시술을 통해 피부 탄력고 잔주름 및 피부톤과 피부결을 개선하고 리프팅과 안티에이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말한다.

피부재생 및 장벽 보호를 위해서는 개인의 피부 상태에 맞춘 시술 계획이 뒷받침되어야 한다. 따라서 관련 분야에 경험과 지식이 풍부한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모던라인은 조언한다.

 

[텍사스N은 텍사스 전역에 걸쳐 새롭게 시작하는 한인비즈니스를 소개해드립니다. 텍사스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한인비즈니스, 한인사회 경제성장을 견인할 수 있도록 텍사스N이 응원합니다 / 편집자주] 

안미향 기자 텍사스N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