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스 한인회, 설행사 후원자 수 및 총금액 공개

일반 후원자수 566명, 실수령 후원 총액 3,565달러 … 단체 및 기업 후원 더해 총 7만 2,620달러

 

사진/ 유성주 달라스 한인회장

[last update 2/17 12:19]

달라스 한인회(회장 유성주)가 지난 2월 1일 설날맞이 식사대접 행사에서 모금된 후원금액을 공개했다.

1달러 후원부터 많게는 50달러까지 총 566명의 한인들이 후원을 통해 달라스한인회와 함께 했다.

달라스 한인회가 공개한 후원내역 보고에 따르면 5달러를 후원한 사람이 총 390명으로 가장 많았다. 10달러 후원한 한인들은 106명으로 두번째고 많았고 20달러를 후원한 사람은 26명이었다. 이 밖에도 9명이 1달러를 후원했고 2달러 4명, 3명이 각각 3달러씩 후원했으며 30달러를 후원함에 넣은 이도 있었다. 또 5명이 각각 50달러를 한인회 설날행사를 돕기 위해 쾌척했다.

달라스 한인회 유성주 회장은 지난 경품 추첨행사에서 “후원금액의 크고 작음을 떠나 한인들이 달라스 한인회와 함께 해준 것에 큰 의미가 있다”고 말하며 한인사회의 호응과 관심에 큰 감사를 전했다.

한인단체 및 한인업체들도 후원에 참여 

설 한끼 식사에 참여한 일반 한인들의 후원만큼 단체 및 기관 및 한인업체의 후원도 이어졌다. 유성주 한인회장을 비롯해 달라스 여성회, 중남부연합회, 포트워스한인회 등 한인단체들이 한인회와 뜻을 함께했다. 이밖에서 동보성, 킹사우나, 사브로, 무봉리, 오미, 다미, 누룽지치킨, 꾸이꾸이 등 식당들도 후원금을 더했다.

달라스 한인회가 최종 업데이트한 후원금 내역서에 따르면 개인과 단체 및 기업이 후원한 총금액은 7만 2,620달러다.

한편, 달라스 한인회는 지난 11일 페이스북 라이브를 통해 공개 경품추첨행사를 개최했다. 달라스 한인회는 오는 17일(목) 11시 한인회관에서 경품 당첨자 시상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당첨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1등 마사지체어: 김병환
특별상 : 양귀호
2등 : James Lee
3등 65’’ TV :  박영옥
4등 의료안마기 : Kathy COX
5등 킹사우나쿠폰 : 박성숙, 이지민, 박현아, 윤조이, 박계자, 유현숙, 박봉희, 강창숙, 서지희, Byeong Son
Choi Susan, Yvette Nam, 안사라, 황부원, 김상훈, 김성호, 김주환, 박성신, 오병양, Scott Oh

 

달라스 한인회가 언론사에 공개한 후원 내역

 

 

안미향 기자

텍사스N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