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사진공모전 “여행사진 공모하고 항공권 받자”

오는 12월 1일부터 24일까지 홈페이지 통해 접수

 

 

사진/ 대한항공 홈페이지.  26회 사진공모전 당선작 전시회 모습

대한항공이 제27회 여행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오는 12월 1일부터 24일까지 내외국인 제한없이 일반부문과 특별부문으로 나눠 여행사진을 공모한다.

대한항공은 개별발송한 이메일과 홈페이지(http://photo.koreanair.com)를 통해 ‘여행의 즐겁고 아름다운 추억을 담아 그곳에 가고싶은 마음을 자아내는 작품’을 선발하는 일반부문과 ‘코로나를 버티게 해준 나만의 일상여행을 담은 작품’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공모작품 제출시 디지털 카메라 및 휴대폰 카메라의 경우 규격에 제한이 없으며 필름카메라 작품은 ‘11X14 인치’에 맞춰 제출하면 된다.

접수는 대한항공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공모전 결과는 2022년 1월 마지막 주에 대한항공 여행사진 홈페이지 및 한국일보를 통해 발표될 계획이다.

공모전 시상은 대상 1명과 금상 1명, 은상 2명을 포함해 동상, 입선, 특별상 등으로 구성된다.

대상 수상자는 상패와 대한항공 국제선 전 노선 왕복 프레스티지석 2매와 대한항공 국내선 왕복 프레스티지석 2매가 수여되며 금상 수상자에게는 상패와 함께 대한항공 국제선 전 노선 왕복 프레스티지석 2매가 수여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은상과 동상, 입선, 특별상 수상자에게도 상패와 포상으로 항공권이 제공된다.

 

 

 

안미향 기자

텍사스N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