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상공인을 대표해 감사를 전합니다”

달라스 한인상공회 우수 상공인 표창 … 달라스 경찰국 김은섭 홍보관, 신동헌 이사, 이인규 대표

 

 

달라스 한인상공회(회장 김현겸) 2022 신년총회에서 우수상공인 상공회에 기여한 인사에 대한 표창장을 수여했다.

달라스 한인 상공회는 지난 18() 신년총회에서 지난 동안 상공회 뿐만 아니라 달라스 한인사회의안전을 위해 다양한 정보제공과 안전홍보를 담당하고 있는 달라스 경찰국 김은섭 홍보관에게 감사의 뜻을전했다.

달라스 한인상공회는 달라스 경찰국과 특별한 유대관계를 맺고 있다. 매년 달라스 경찰국 자녀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고 달라스 경찰국 역시 한인상권의 범죄예방을 위해 각별히 신경쓰며 기관은 서로  뗄 수 없는 관계로 발전했다.  따라서 상공회측은 돈독한 관계형성에 김은섭 홍보관의 기여도가 높다고 평가하며 한인상공인들의 대표해 감사를 전했다.

상업부동산 전문가로 활동하면서도 달라스 한인상공회의 모든 분야 업무에서 투철한 봉사정신을 보여준 신동헌 이사에게 우수상공인상을 안겼.

달라스 한인상공회는 이어 우수상공인에 블루라임의 이인규대표를 선정, 표창장을 수여했다. 블루라임은 온라인 플렛폼 관련 비즈니스로 달라스 한인 상공인들에게 다양한 IT환경을 제공했고 지난 한해동안 달라스한인상공회를 뒷받침해왔다.

김현겸회장은한국 기업의 미국진출에 도움을 달라스 엑스포 행사에 뒤에서 수고를 많이 해온 많은 분들이 있다. 하지만 이들이 없었다면 온라인 엑스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쉽지 않았을 이라며 신동헌 이사와 이인규 대표에게 감사를 전했다.

달라스 한인상공회가 지난해 실시한 엑스포는 온라인으로만 진행됐다. 당시 온라인 엑스포는 각계 전문가들의 세미나가 5일에 걸쳐 진행됐고 한국과 미국의 기업들이 온라인상에서 만나비즈니스 미팅 하는 온라인 기반 엑스포로서 매우 성공적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처럼 온라인으로만 진행하는 난이도급의 엑스포 진행에 있어 신동헌 이사와 블루라임의 이인규 대표의 공헌이 컸다. 따라서 달라스 한인상공회 김현겸 회장은 상공회원들을 대표해 표창장을 수여했다.

블루라임 이인규 대표(오른쪽)와 김현겸 회장

 

김은섭 홍보관(오른쪽)

신동헌 이사(오른쪽)

 

 

안미향 기자

텍사스N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