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류미비 한부모 가정, 렌트비 지원 신청하세요

'신나는 협동조합' 서류비미 한부모 가정에서 매월 500달러씩 1년동안 지원

 

사진/ 신나는 협동조합 홈페이지( 지난 2020년 7월 신나는 협동조합 발기인 대회가 온라인으로 열렸고 휴스턴의 강주한 목사도 발기인으로 참석했다.)

기독교 단체가 연대한 ‘신나는 협동조합’ 서류미비 한부모 가정 렌트비 지원을 진행한다. 휴스턴을 비롯해 뉴욕과 뉴저지, 시카고 등 교회들이 연대한 ‘신나는 협동조합’은 한국물품을 산지에서 직접 구매해 소비자들에게 판매해 기금을 마련하고 있다.

홈리스 사역과 신나는 협동조합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휴스턴 비전교회 강주한 목사는 “서류미비 신분이면서 18세 미만 자녀가 있는 미주 지역 한부모들에게 1년 동안 렌트비를 지원한다”며 “휴스턴 지역에서 경제적 어려움에 있는 서류 미비 한부모 가정의 지원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렌트비 지급기간은 오는 3월부터 내년 2월까지 12개월이며 신청마감(신청접수 클릭)은 오는 11일(토)까지다. 렌트비 지원은 총 3개 가정에 매월 500달러씩 지원된다.

렌트비 지원에 선정될 경우 오는 13일 개별이메일로 공지되며 서류전형에 통과한 경우 2차 줌 미팅 인터뷰 후 최종 결정된다.

신나는 협동조합측은 “신청서에 기재된 개인정보 및 내용일체를 외부로 유출하거나 공유하지 않으며 비밀을 보장한다”고 밝혔다. 협동조합은 “지난 연말 공동구매 수익과 후원금을 통해 렌트비 지원금을 마련했다”면서 “뜻을 모아준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생산자와 구매자, 후원자와 수혜자 모두가 신나는 세상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렌트비 지원 및 후원관련 자세한 문의는 신나는 협동조합 이메일  joyfulcoop.com@gmail.com 로 하면된다.

신청하기(아래 링크 클릭)
https://forms.gle/EXV2uwGuCTXMn35S9

안미향 기자 amiangs0210@gmail.com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