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배우 이선균 차안에서 숨진 채 발견

경찰 “스스로 극단적 선택한 것으로 추정”

 

사진/ 연합뉴스, KBC

배우 이선균 씨가 숨진채로 발견됐다. 이선균씨는 한국시간으로 27일 오전 서울 한 노상 차량안에서 숨진 채 발견됐으며 경찰은 스스로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추정하고 자세한 사망경위에 대한 조사에 들어갔다.

이선균 씨의 가족은 앞서 이선균 씨와 연락이 닿지 않자 실종신고를 했고 경찰은 휴대폰 위치추적을 통해 이선균씨의 위치를 파악, 현장에 출동했으나 이미 목숨을 잃은 상태였다.

경찰에 따르면 27일(한국시간) 오전 10시 30분께 종로구에 있는 와룡공원에서 이선균 씨의 차량이 발견됐고, 차량 안의 이선균씨는 의식이 없는 상태였다. 조수석에서는 번개탄 1점이 발견됐다.

이선균 씨는 지난 10월부터 최근까지 마약투약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고 있었다. 유흥업소의 실장 집에서 마약을 투약했다는 의혹을 받았으나 직접증거가 없는 상태에서 유흥업소 실장의 진술만으로 언론에 대서특필 된 바 있다. 이선균 씨의 법적 대리인은 처방받은 수면제인 줄 알았으며 마약인줄 몰랐다고 진술했으며 마약반응 검사에서도 음성이 나오는 등 검찰과 경찰의 무리한 수사에 대한 비판여론이 나오기도 했다.

수사를 전담한 인천 경찰청은 이선균씨가 스스로 목숨을 끊은 이후 긴급회의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미국 언론들도 이선균 씨의 사망소식을 전하고 있다. CNN과 뉴욕타임즈 등도 속보를 통해 영화 기생충으로 해외 팬들에게도 알려진 이선균 씨의 사망소식을 전했다.

 

안미향 기자 amiangs0210@gmail.com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