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정신건강협회, 부부갈등 해결 무료 온라인 세미나 연다

오는 5월 4일, 심리상담학자 조지희 박사, 류지현 변호사 강연 ... "심리학적, 법률적 조언"

 

정신 건강 및 특수교육 분야의 한인 전문가들로 구성된 비영리단체 한미정신건강협회(회장 문인규)가 부부 갈등 해결을 주제로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한미정신건강협회는 보도자료에서 오는 5월 4일 낮 12시 ‘당신의 결혼생활은 괜찮으신가요?’ 라는 주제로 심리상담학자 조지희 박사를 초청,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미정신건강협회에 따르면 이번 세미나는 미국에서 가정을 꾸린 한인들이 자신의 행복과 건강한 결혼생활을 추구하는데 도움을 주기위한 전문가 팁을 제공할 예정이다.

심리상담학자 조지희 박사는 ‘부부간 갈등과 스트레스: 건강한 관계 유지를 위한 심리학적 팁’을 주제로 부부가 겪는 갈등을 슬기롭게 해결하는 실질적 방안을 안내할 예정이다. 조지희 박사는 한미정신건강협회 전 회장이자, 현재 마인드인모션상담소장으로서 우울증과 불안증, 트라우마 정체성 문제를 겪는 내담자를 상담치료하는 상담심리전문가로서 한인 이민사회의 정신건강에 대한 인식변화와 서비스 개선을 위한 노력하고 있다. 

이어 ‘결혼과 헤어짐에 따른 체류 신분 살펴보기’ 세션에는 류지현 이민 변호사가 이혼이 조건부 영주권에 미치는 영향 등 현실적인 궁금증을 해소하는 법률적 조언을 제공한다.

세미나를 주최하는 한미정신건강협회(KABHA, Korean American Behavioral Health Association)는 다양한 정신겅강 및 서비스 특수교육 관련 분야 미주 한인 전문가들의 참여로 운영되는 비영리단체이다. 한인사회와 이민가정이 보다 나은 정신건강과 장애 관련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사회적 지원, 예방, 교육개발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관심있는 누구나 무료로 참가 가능하다.

참가신청 및 문의 2023ruok@gmail.com

 

 

안미향 기자 amiangs0210@gmail.com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