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여름방학 6월, 오스틴에서 즐길거리 ‘풍성’

오스틴 심포니 오케스트라 무료 음악회, 어린이 행사, 야외 콘서트 등 다양한 문화행사 가득

 

본격적인 여름방학을 맞아 오스틴에서는 다양한 문화공연 및 어린이들을 위한 행사가 마련된다.

다음은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문화공연 및 어린이 행사부터 유료로 입장이 가능한 행사들이다.

 

“Come to the Cabaret” by Chorus Austin

오스틴의 비영리 음악단체인 코러스 오스틴이 드래그 연주자 아리아 레이와 함께 브로드웨이, 팝 등이 포함한 음악 콘서트를 개최한다.

 

Kids Block Party

오스틴 공립도서관 센트럴 지점에서 오는 6월 1일(토)특별 이벤트를 준비한다. 음악과 춤, 공예, 게임, 아동작가와의 대화 등 초등학생들이 즐길 거리를 다양하게 준비하며 입장은 뮤료다.

Hartman Foundation Concerts in the Park

오스틴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재즈와 라이트 클래식, 팝, 영화음악 등을 무료로 감상하는 콘서트가 6월 2일(일) 저녁 7시 30분부터 열린다. 야외콘서트로 무료이며 관람객들은 간단한 간식과 잔디 의자 등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

 

Blues on the Green

Austin City Limits Radio의 무료 콘서트 시리즈가 33주년을 맞이했다. 무료 입장이며 다운타운 바튼스프링스의 지커 파크에서 오는 6월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간 오후 7시부터 시작된다. 

Central Texas Juneteenth Parade and Festival

텍사스 준틴스 퍼레이드와 파티가 오는 15일(토) 오전 10시부터 정오까지 열리며 페스티벌은 정오부터 저녁 9시까지 이어진다. 퍼레이드의 수익금은 오스틴 지역의 소외된 청소년을 위한 스포츠 지원금으로 제공되며 참석자들은 다양한 어린이 활동, 라이브 음악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Unchained Foundation Gala

불치병을 앓고 있는 가족과 개인을 돕기 위한 갈라 행사로 일반참가객은 135달러, VIP는 500달러의 입장료가 필요한 행사다. 저녁식사 및 자선경매 행사가 진행되며 수익금은 전액 불치병 환자를 위해 사용된다.

Father’s Day with Thinkery

아버지날을 맞아 어린이 박물관 팅커리에서 가족친화적인 다양한 행사를 마련한다. 입장은 무료지만 인터넷을 통해 참가 신청을 해야 한다.

 

“Astronomy Bizarre” with Neil deGrasse Tyson

우주에 관심있는 사람들이라면 흥미를 가질만한 이벤트가 오는 6월 19일 열린다. 입장료는 다양하게 적용되므로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확인하는 것이 좋다. 유명한 천체 물리학자와 함께 블랙홀과 우주 에너지, 웜홀, 감마선폭발, 다중 우주 등에 다양한 우주현상에 대한 공연과 대화가 이뤄질 예정이다.

Austin Asian American Film Festival: Sweet 16th Edition

오는 6월 26일부터 30일까지 오스틴 다운타운 일대에서 오스틴 아시안 아메리칸 영화제가 열린다. 올해 16회째를 맞이한 아시안 아메리칸 영화제는 아시아 각국의 독립영화, 예술영화, 상업영화 중 작품성을 인정받은 영화가 상영될 예정이다.

 

2024 Copa America at Q2 Stadium

오스틴 Q2 경기장에서 2024 코파 아메리카 축구 경기가 열린다. 6월 30일에는 자메이카와 베네수엘라의 경기가 이뤄지며 7월 2일에는 파과과이와 코스타리카 국가대항전이 개최된다. 코파 아메리카에 따르면 오스틴FC에서 뛰고 있는 베네수엘라 다니 페레이라가 출전하고 오스틴 FC에서 수비수로 활약하는 훌리오 카칸테가 코스타리카 대표팀에 속해있어 두 선수의 활약을 직관할 수 있다.

 

 

안미향 기자 amiangs0210@gmail.com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