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로우스(Lowe’s), 10개 도시 선정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가장 로맨틱한 10개 도시... “샌프란시스코, 시카고, 덴버, 잭슨빌, 밀워키, 네슈빌, 뉴올리언즈, 팜비치, 사반나, 프로비던스 등”

[미국] 주택자재 및 관리, 전자제품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로우스(Lowe’s)가 올해 발렌타이데이의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미 전역에서 가장 로맨틱한 도시로 선정된 지역에 위치한 10개의 매장에서 각각 5커플을 초청, 특별한 데이트를 즐길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로우맨스의 밤(Night of Lowemance)이라 불리는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해 선정된 매장당 5커플, 10명만을 초청하게 되며 웹사이트( website)  통해 오는 7일까지 희망자를 신청받고 있다.

로우스는 보도자료를 통해 “발렌타인 행사에 참여하는 커플들은 로우스 매장안에 준비된 특별한 공간에서 페인트를 이용해 그림을 그리거나 마음대로 뿌리기도 하는 등 유년시절의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 “검은색 캔버스에 페인트를 이용해 자신만의 작품을 만들어 소장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로우스의 발렌타인 행사는 2월 14일 밤 8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선정된 10개의 매장은 시카고, 덴버, 잭슨빌의 페르난디나 비치, 밀워키, 네슈빌, 뉴올리언즈, 팜비치, 로드아일랜드의 프로비던스, 조지아주의 사반나, 샌프란시스코 다.

로우스는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해당도시 및 인근지역에 거주하는 이들로 참석자를 제한하며 사회적 거리두기와 마스크 착용등 기본수칙을 반드시 지켜달라”고 당부했다.

 

안미향 기자

Texasn.com

 

 

 

 

Exit mobile version